차이나로중국어학원

작성자
chinaro
작성일
2018-03-12 15:05
조회
35


국내 중국어학연수, 중국유학원 전문 유학원 업체 ‘차이나로중국어학원’이 중국명문대 북경어언대학교 3월 중 입학 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북경어언대 프로그램은 한국 캠퍼스에서 기초어학과정 1년을 수강하고, 북경 캠퍼스에서 3년의 본 과정을 이수하면 학위가 수여되는 장점이 있다.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초기 유학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내실 있는 유학이 될 수 있도록 북경어언대가 2018년부터 신설한 과정이다.








국내 중국 유학을 희망하는 유학생들 사이에서 북경어언대는 북경소재 명문대로 유학을 통해 차별화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차이나로 중국어학원 관계자는 "북경어언대는 한국에서 이수되는 1년 과정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2017년 부터 북경어언대 교수진이 수 차례 한국을 방문하여 한국 내 캠퍼스 지정 및 교수진 선정을 완료하였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어 "북경어언대 입학처는 아직 대학을 결정하지 못한 한국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며 3월 26일까지 신입생을 모집 한다. 특히 처음 모집되는 2018년 신학기 신입생들에게는 입학금 면제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북경어언대 입학처는 3월 중 수도권 및 지방 총 4회의 입학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며,“차이나로 유학센터”를 통해 문의 및 입학상담을 제공한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